FAQ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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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목록

  1. 제품관련

    '엔티티웍스'와 '씨스콜'이 동일한 업체인가요? 

    네, 맞습니다. '엔티티웍스'는 '씨스콜'이라는 브랜드를 운영하는 제조 본사입니다. 

  2. 제품관련

    모니터에 벨 등록을 어떻게 하나요? 

    아래 호출벨 등록 방법 영상 참고 부탁드리며,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1566-808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3. 제품관련

    모니터의 음량조절은 어떻게 하나요? 

    기본 대기화면에서 -,+ 버튼을 이용하여 0(무음) ~ 15(최대)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4. 제품관련

    호출벨이 갑자기 울리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호출벨의 경우, 내부에 배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사용하시다 보면 배터리가 소진됩니다. 우선적으로 배터리 교체를 권장드립니다. 

    배터리 교체는 벨 뒷면의 스티커와 나사를 제거 후 동일한 배터리를 교체해주시면 됩니다. 

  5. 제품관련

    호출벨과 수신기 사이의 거리가 조금 멀면, 어떻게 하나요? 

    일반적으로 호출벨의 경우 40-50M 신호 거리까지 송신이 가능하나, 그 이상의 경우 중계기 추가 설치를 통해 보완이 가능합니다. 

  6. A/S 접수

    제품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내 A/S접수 항목을 통해 AS 양식 접수 후 아래 주소로 택배(선불) 보내주시면 됩니다.

    - A/S 보내실 곳 : 서울시 은평구 갈현동 413-9 4층 A/S센터 앞

    - A/S 문의 : 02-352-8671

  7. A/S 접수

    제품이 고장난 건지, 셋팅이 잘못된 건지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제품 사용 도중, 어려운 점이나 동작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하신 경우 고객센터 (1566-8085) 로 문의해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8. A/S 접수

    A/S 소요 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A/S 접수 완료 후 일반적으로 약 2주 정도 소요되며, 접수량에 따라 지연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9. A/S 접수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구매 후 1년이며 단, 사용자의 과실이나 파손,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의 경우 유상 A/S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구매문의

    제품 배송과 배송비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배송의 경우 오후 4시 이전 결제 확인건까지 5시 이후 로젠택배를 통해 택배 발송되며, 이후 시간은 익일 배송됩니다. 

    택배비의 경우 5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이며, 5만원 미만 시 3,300원 부과됩니다. 

  11. 구매문의

    견적 문의 혹은 구체적인 상담이 필요한데, 어떻게 하나요? 

    구매 혹은 견적문의의 경우 견적문의 및 온라인주문 게시판 이용 부탁드리며, 구체적인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 (1566-8085) 로 연락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12. 구매문의

    교환 및 반품 신청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요?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제품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배송 비용(왕복)은 고객님이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상품의 훼손 상태에 따라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